듀베티카(두베티카), duvetica 롱패딩, 남자명품패딩, 이영애 조끼, 헨리 공항패션

독보적인 스타일과 최고급 원단으로 국내 프리미엄 패딩 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다.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브랜드로 이태리, 프랑스산 원단과 프랑스 페리고르산 그레이구스 다운을 사용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아우터웨어를 선보이고 있어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컬러감과 이탈리아 터치로 완성된 제품들을 자랑하는 듀베티카는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도 큰 장점으로 꼽히네요.

 


듀베티카는 유럽과 일본, 북미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몽클레어가 프리미엄 패딩 시장에서 독주하고 있지만 한국에서 새롭게 전개를 시작하며 최고급 퀄리티에 젊은 감성을 더해 국내 명품 패딩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지난 2019년 11월에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프리 론칭 행사를 개최하여 배우 하정우, 김하늘, 톱모델 한혜진, 뮤지션 그레이 등 국내 톱 셀러브리티들과 패션 매거진, 온라인 매체,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여 포털 사이트 메인을 수 차례 장식하는 등 많은 이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았죠.

 

 

 


또한 14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배우 이영애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듀베티카 제품을 착용해 일명 '이영애 조끼'로 큰 화제를 모음과 동시에 품절대란이 일어나고 있는 등 듀베티카에 대한 인지도와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헨리의 공항패션에 멋스러움을 더해준 아우터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카스토르(CASTOR)’ 패딩 자켓이다. 

 

 

 


탈 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달려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고, 후드 가운데 스트링을 조절하여 착용시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광으로 광택감이 돋보이며, 보온성까지 뛰어나 한 겨울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로 적합하다.

20대가 새로운 명품 소비층으로 급부상하며 자신을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소비패턴이 두드러지고 있다.

프리미엄 품질을 내세우는 듀베티카는 이러한 밀레니얼 세대를 만족시킬 수 있을지 기대하게 하네요.

 

 


최근 올 겨울 아우터 트렌드인 ‘크롭’ 기장에 선명한 원색이 돋보이는 모델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트릿 감성을 동시에 자아내는 유니크한 윈터 스타일링 또한 가능하다.

 


이는 패션 업계에서 불고 있는 ‘뉴트로(NEW+RETRO)’열풍에 힘입어,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디자인한 듀베티카의 숏패딩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20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